지원센터

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합니다.

FAQ

자주하는 질문

궁금해 하시는 질문을 알려드립니다. 더 궁금하신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
A. 네, 직접 관리가 가능합니다. 

A. 작업은 요청하시는 스케쥴에 맞춰드립니다. 

A. 무상서비스 : 보증 기간 내의 경우 
     유상서비스 : 1.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.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

A. 네, 고객의 니즈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에 문의하시거나 따로 이메일로 요청하셔도 됩니다. 

의뢰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 

A. 기본 가이드와 메뉴얼을 보내드리며 교육도 진행합니다.